솔루션문의

블로그페이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답변] B2B 공급상품 배송관련 문의
작성일
2018-05-21 16:40:16
작성자
관리자
이메일

안녕하세요
SNSsell 운영팀 오찬성 입니다.

문의 주신 내용에 대해 항목별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송장번호 확인
> 주문서를 공급업체로 전달한 경우 공급업체에서 택배사와 송장번호를 시스템에 입력합니다.
이와 같이 입력된 정보는 언제든지 판매업체 (블로그페이) 어드민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다만, 주의하실 점은 주문서 전달 된 내용을 공급업체에서 누락하거나 지연확인할 수 있으니,
주문서 전달 전 혹은 전달 후 공급업체로 한번 정도는 연락해주시는걸 권장 드립니다.

2. 택배알림 SMS
> 판매업체 (블로그페이) 어드민에서 주문상태 변경에 대한 SMS 설정을 ON 으로 해두신 경우
고객에게 SMS가 발송됩니다.


3. 배송완료 자동처리
> 대한통운/우체국/롯데택배 등 대형택배사를 이용한 경우에는 공급업체에서 배송중 까지만 변경 할 수 있으며,
당사에서는 택배사 송장번호를 기준으로 실제 고객이 물품을 수령한 정보를 연동하여 자동으로 배송완료로 변경 합니다.


문의 주신 부분에 대해 답변을 드리긴 하였으나, 만족 하실지 모르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SNSsell 고객센터 (070-7436-2118)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