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솔루션문의블로그페이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확인

결제 오류

안녕하세요.
하루 이틀 전부터 지금 카드결제 오류로 결제 진행이 안 되고 있습니다.
주소 입력 시 입력 시 입력이 안 되는 오류도 몇 년전부터 있던 문제고 고객센터에 매번 전화를 해도 도무지 개선될 기미가 보이질 않네요.
지금 며칠 동안 결제 안 되서 피해가 얼마나 막심한지 아십니까? 보상은 하실 거고요?
일년에 내는 결제수수료가 일이백도 아니고, 관리를 이렇게 하시면 다른 데로 09폼 같은 곳으로 갈아타라는 권유인가요?
관리자 답변
안녕하세요
블로그페이 운영팀 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하단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현재 판매자분 페이앱 계정에서 계좌이체를 제외한 모든 결제 수단이
사용 안함으로 되어 있는데 이부분 사용으로 변경 해주시고 이용 해 주셔야 됩니다.

블로그페이에서 결제 수단 사용으로 체크가 되어 있더라도 페이앱 설정에서 사용 안함이면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사용으로 체크를 했을 때에도 결제가 안된다 하시면
고객이 어떻게 결제 했을때 안되는지를 확인 하여 캡처를 해서 문의 해주시면
저희가 조금더 빠르게 확인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