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문의

블로그페이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계속되는 비번오류
작성일
2015-08-02 22:47:23
작성자
리비꼬까
이메일

어찌된걸까요.
자꾸비번오류라하여 가입을 세번이나 하셨는데 또계속비번오류라고 떠서 임시비번을받았는데도 안되고 제가 회원정보에서 비번설정0000으로 해드렸는데도 안되네요. 정말 이부분답답합니다.

관리자 답변

안녕하세요.
페이앱입니다.

현재 비밀번호로 인한 문제는 발생되고 있지 않습니다.
문의주신 내용으로 유추하면
아이디가 dmstor**@****.*** 회원이 로그인이 되지 않는다는 내용으로 보입니다.

테스트로 로그인을 해보았으나 이상이 없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셨다면, 판매자분 께서도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로그인이 되지 않는다면,
로그인을 시도하는 환경(스마트폰,PC,웹사이트 로그인시 사용하는 앱, 아이디 등)을 알려주시면
테스트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