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문의

블로그페이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답변] 계속되는 비번오류
작성일
2015-08-03 08:55:13
작성자
통합관리자
이메일

안녕하세요.
페이앱입니다.

현재 비밀번호로 인한 문제는 발생되고 있지 않습니다.
문의주신 내용으로 유추하면
아이디가 dmstor**@****.*** 회원이 로그인이 되지 않는다는 내용으로 보입니다.

테스트로 로그인을 해보았으나 이상이 없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셨다면, 판매자분 께서도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로그인이 되지 않는다면,
로그인을 시도하는 환경(스마트폰,PC,웹사이트 로그인시 사용하는 앱, 아이디 등)을 알려주시면
테스트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