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문의

블로그페이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비회원 주문
작성일
2015-12-03 20:39:13
작성자
강삼석
이메일
hsv0kang@naver.com

상품주문시 비 회원주문 체크 없앨수 없나요
비회원구매 개인정보 수집만 나오니 홈페이지 회원가입하신분이 블로그페이에 회원가입? 해야하나요?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하고 결제는 비회원으로 진행한다는 문의가 오네요
첨부파일에 판매자 취소한 부분이 비회원결제 진행으로 취소된부분입니다

Screenshot_2015-12-03-20-36-45.png
관리자 답변

감사합니다 블로그 페이 입니다.



문의하신 부분에 대해서 확인했는데, 주문서 상품주문시 비회원주문 체크박스

비노출하는 부분은 불가능합니다. 블로그페이 상품주문서는 모든 판매관리자분에게

동일하게 적용되는 부분인데,현재 비회원주문시 비회원주문 체크박스가 노출되는

부분은 공통으로 적용되는부분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문의하신 업체의 홈페이지가 따로 있는데,

구매하기시 블로그페이 주문서와 연동이 되는것으로 보이는데, 이때 문의하신 업체홈페이지의

회원db와 블로그페이의 고객님 상점과는 따로 연동이 되지않고 있습니다.

회원만 주문하시기 원하신다면 관리자_기본환경설정_상점운영정책에서 주문권한 항목에 '비회원주문+

회원로그인' 또는 '회원로그인'기능을 선택하신후 블로그페이에서 제공하는 고객님 상점쇼핑몰이나

고객님주문서에서 회원가입 및 로그인기능을 통해 회원주문이 이루어질수있도록 구매자분에게 안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