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문의

블로그페이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답변] 몇가지 질문이요-
작성일
2016-08-22 09:48:04
작성자
관리자
이메일

안녕하세요.
블로그페이입니다.

1. 구매자가 신용카드 결제후 취소를 하면 그건 판매자에게 알람이 오지 않나요?

--> 현재 PayApp 모바일 앱을 사용시, 카드 결제 취소 내역의 알림이 갑니다. (무료)
블로그페이 관리자의 SMS관리 > SMS메시지관리 에서
판매자에게 주문취소시 문자발송(유료)을 체크시 구매자가 카드취소 알림SMS(유료)가 전송됩니다.

2. 블로그페이에서 주문확인 및 발주처리 등을 클릭하면 그 관련 문자가 고객에세 혹시 알람이 가나요?
아니면 결제후에 고객에게 가는 문자는 아무것도 없어서
판매자가 따로 연락을 해야하는건가요?

--> 구매고객에게 SMS로 주문확인, 배송시작 알림(송장번호 발송)등을 발송하시려면
블로그페이 관리자의 SMS관리 > SMS메시지관리에서 발송 항목을 체크 시 발송 가능합니다.
SMS발송은 유료서비스로 건당 과금됩니다.

3. 구매자가 결제취소를 할수 있는 단계는 어디까지 인가요?
판매자가 배송현황을 바꿔버리면 취소를 할수가 없는건가요?

--> 구매자가 구매확인창(URL)을 통하여 취소의 경우, 신규주문 상태에서만 취소가능합니다.
이후 배송준비로 판매자가 상태 변경을 하면, 구매자는 구매확인창(URL)에서 취소할 수 없습니다.
(유선상으로 판매자에 직접 전화 통화를 통해 결제 취소하는 방법 또는 페이앱에 결제 취소 요청시 취소 가능)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