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 입금확인무통장 입금 시 입금확인 및 주문상태를 자동 변경합니다.
  2. 2. 계좌등록다수의 계좌 등록이
    가능합니다.
  3. 3. 실시간처리24시간 언제나
    실시간 처리됩니다.
  4. 4. 무료제공블로그페이 회원에게 별도의 이용료 없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뱅크알람 이용하기

  • 번호 등록 방식
  • APK 사용방식
STEP 01

'환경설정 > 운영정책 > 결제설정'에서
계좌 등록 및 설정

  1. 1 사용하실 계좌 추가
  2. 2 '사용하기' 클릭
STEP 02

사용하시는 은행의 SMS 입금통지 서비스 신청 시 수신번호에 'SMS 입/출금 알림번호'에 표시된 번호로 등록하신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알림 번호는 관리자 로그인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STEP 03

뱅크알람을 사용하실 판매자의 계좌가 표시됩니다. 확인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인증번호를 요구하지 않는 은행의 경우 이 단계에서 뱅크알람 등록이 완료됩니다.
STEP 04

휴대폰 문자 화면이 나타나게 되며 이 화면에 은행이 보낸 인증번호가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표시된 인증번호를 은행의 SMS신청 페이지에 입력 후 하단의 '등록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원활한 인증번호 등록 및 확인을 위해 은행의 SMS신청 페이지와 뱅크알람 등록 페이지 2개를 동시에 띄워놓고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STEP 05

뱅크알람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STEP 06

입금이 완료된 주문은 미입금에서 신규주문으로 상태가 자동 변경 됩니다.

STEP 01

아래의 APK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버튼 클릭 시 설치까지 완료)

뱅크알람 APK파일 안드로이드만 지원합니다.
STEP 02

블로그페이 관리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 합니다.

  • - 앱으로 뱅크알람을 이용하실 경우 이용하시는 은행 사이트에 접속 후 SMS입금통지 서비스를 신청하셔야 합니다.(사용하시는 휴대폰 번호 등록)
  • - 만약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 1800-377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TEP 03

메인화면입니다.

  1. 1 로그인 하신 계정 외 다른 계정이 있을 경우 이 곳에서 등록합니다.
  2. 2 설정 메뉴 입니다.
  3. 3 입금확인이 완료된 내역과 정상 처리 되지 않은 내역이 리스트로 나타납니다.
STEP 04

추가로 계정을 등록할 수 있으며, 등록한 계정은 하단에 표시됩니다.

STEP 05

상단에는 로그인 한 계정명이 표시되고 앱 사용에 필요한 메뉴가 보여집니다.
등록 계좌 리스트 클릭 시 블로그페이 관리자에서 등록한 계좌정보가 표시됩니다.

계좌 등록은 블로그페이 관리자에서만 가능합니다.

서비스 이용안내

  • - 입금통지 서비스는 각 은행의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 - 문자 알림 옵션 설정 시 ’24시간’으로 설정해야 24시간 입금문자가 전달됩니다.
  • - 문자 알림 옵션 설정 시 ‘예금잔액’과 ‘출금 시 통보’는 해제하시고, ‘0원 이상 입금통보’로 설정하세요.
  • - 우리은행의 경우 일일 SMS통지 최대 건 수가 일반통장 200건, 기업통장 500건으로 제한되어 있으니 이점 주의하여 이용바랍니다.
    (최대 건수를 초과한 주문/입금건에 대해서는 판매자가 직접 주문 확인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 - 고객이 무통장 입금 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 금액이 동일해야 처리됩니다.

지원가능 은행

  • 국민은행
  • 신한은행
  • 기업은행
  • 우리은행
  • 농협
  • SC제일은행
  • 하나은행
  • 외환은행
  • 새마을금고
  • 신협
  • 부산은행
  • 경남은행
  • DGB대구은행
  • 광주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