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문의

블로그페이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구매자가 취소신청 할 수 있게 해주세요
작성일
2019-07-06 15:26:30
작성자
유정(cmi5906)
이메일
cmi5906

4월25일 구매한 옷이 아직도 안 왔는데요
어째서 구매자가 취소신청을 못 하도록 해놨죠?
판매자는 댓글은 삭제하고 연락은 안 받고 있고
(판매자와 연락이 되야 협의를 하던지 뭘 할텐데 이건 그냥 포기하라는건지...)
소비자센터에 문의 했더니 그 업체에 저처럼 피해 본 사람이
9천명이 넘는다더군요. (찔끔찔끔 배상중이라 고발도 안 된다고하고...)
아직 '결제완료' 상태이고 '배송중'도 아닌데 구매자가 구매취소를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블로그페이쪽에도 책임이 있다고 봅니다.

관리자 답변

안녕하세요
블로그페이 운영팀 입니다.

저희 블로그페이는 판매자들이 쇼핑몰을 운영할수 있게 제공되는 플랫폼이며, 모든 설정은 운영중인

판매자가 기본적으로 설정을 하는것이기 때문에 저희측에서는 해당 판매자 설정을 마음대로 변경이

불가능하므로 이점은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먼저 어느 쇼핑몰에서 구매를 했는데 아직 받질 못하였는지

해당 상점명을 정확히 기재 해주시면 저희측에서 판매자측으로 연락하여 물건 배송 또는 결제 취소를 진행하라고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분의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