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pay.
솔루션문의
고객주문이 직원의 실수로 완전삭제되었습니다.
2020-03-19 18:29:18
박선아(zmstodrkr)
464
시스템 조작 중 직원의 실수로 주문이 완전 삭제되었습니다.
카드취소가 가능할까요? 통화가 안되서 문의남깁니다.
카드명 삼성카드
주문금액 168,750원
주문일자 3월 18일
주문시간 14:16
관리자 답변
안녕하세요.
블로그페이 운영팀 입니다.
블로그페이에서 삭제된 주문서의 경우 복구가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만, 결제의 경우 페이앱을 통해 결제가 진행되는 부분으로
결제이력은 페이앱에서 취소하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페이앱관리자 > 결제현황 > 해당 결제건조회 > 취소요청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입력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