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pay.
솔루션문의
아래와 같은 사유로 두 번 반려가 되었습니다
현재 에스크로 사용중으로 체크한 상태이고, 모바일로 구매시에는 KCP 로고가 보입니다
정확히 무슨 문제가 있어서 반려가 된 것인지 해결 부탁드릴게요.
-
안녕하세요. luckynlucky 고객님.
네이버쇼핑 입니다.
※ 반드시 전체 보류사유를 수정 후 재심사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보류 1] 에스크로(매매보호서비스) 미가입/미적용
수정요청 : 현금 결제 시 에스크로 적용
(*현금성 결제성 결제테스트시 에스크로 약관이 미확인됩니다. 접수해주신 서류도 미적용화면으로 보여지며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에스크로 가입 뿐만 아니라 결제 시 에스크로 적용이 확인되어야 합니다.
※ (1단계) 에스크로 가입 → (2단계) 에스크로 결제 적용
직접 쇼핑몰에서 현금결제 테스트를 진행해주세요.
상품 구매하기 클릭 후 현금결제수단(무통장, 실시간계좌이체,가상계좌)을 선택하여
결제 페이지에서 에스크로 '이용약관' or '로고'가 확인되어야 합니다.
에스크로 적용은 가입하신 에스크로 제공사(PG사,은행) 또는 호스팅사로
문의하여 수정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페이앱입니다.
확인후 연락드리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