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정기 업데이트 안내해드립니다.
공지사항을 꼭 확인하셔서 이용에 불편 없도록 당부드립니다.
1. 배송지 목록 및 최근 배송지 기능 추가
-회원이 구매 시 받으시는 분 정보 입력란에 최근 배송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지 목록 확인 및 배송지 추가가 가능합니다.
2. 현금영수증 과세/면세 선택 가능
-주문리스트에서 현금영수증 발행 버튼 클릭 시 과세/면세 선택 가능하도록 추가되었습니다.
3. 배송관련설정 기능 수정
-배송관련 설정의 장바구니 설정과 배송비 추가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장바구니 설정 없이도 배송비 추가가 가능합니다.
(장바구니 설정이 없는 경우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배송비 각각 부과)
-(구)기본 배송비를 쓰는 판매자는 상품등록이 불가능 합니다.
(배송비추가 및 장바구니 설정을 해야 상품 등록 가능)
4. SMS 메시지 관리의 1:1 문의접수 기능 변경
: SMS 관리 > SMS 메세지 관리의 1:1문의 접수 시 메시지 발송하는 기능이
모든 게시판에 글 등록 시 문자가 발송되도록 수정되며, 메뉴 이름도
'게시판 글 등록 시'로 변경됩니다.
5. 배송설정을 하지 않은 판매자는 상품등록 시 배송설정 사용 여부 묻는 팝업 추가(신규 가입한 판매자에 한함)
-배송비 설정 없이 상품등록을 할 경우 배송비가 0원으로 설정됩니다.
그러므로 배송비가 필요한 상품의 경우 배송비를 설정한 후 상품등록 하셔야 합니다.
6. 회원 중복가입 방지 추가
7. 상품관리에 무료/유료/배송없음에 따른 배지 추가(적립금/쿠폰 상품도 동일)
-상품관리 리스트에서 무료/유료/배송없음의 상태에 따라 상품명 밑에
배지로 안내를 해드리며, 적립금/쿠폰 사용 시에도 배지로 안내해드립니다.
8. ?(물음표) 도움말 팝업으로 변경
9. 상품관리 > 묶음상품관리 설정 버튼 디자인 변경
10. 상품등록 시 임시저장 기능 추가
-상품등록 도중 다른 메뉴로 이동할 경우 이동 전까지 등록한 내용이
임시저장 되어 다시 상품등록 메뉴를 클릭할 경우 임시 저장된 내용을
불러올 지를 묻는 팝업이 생성됩니다. 확인 클릭 시 이전 작성 내용을 가져옵니다.
취소 클릭 시 새로 상품등록 내용 작성이 가능합니다.
단, 옵션 엑셀 일괄 등록의 경우 임시저장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