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장애상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블로그페이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립니다.
고객센터1800-3925

솔루션문의

처음 개설합니다
2019.05.23 16:37 박준영(sea8484) sea8484@naver.com
블로그 앱 을 안지 이틀째 인데요

다른분의 상품을 가져와서 판매한다는게 너무 흥미롭네요

이곳에서 많은 활동을 하려 합니다

1. 주문이 들어왔을때 알림이 오나요 ?

2. 판매된 상품이 다른분의 상품일경우 어떤것들을 처리해야 하나요?

3. 반품,반송, 환불 처리의 경우 어떻게 대처해아 하나요?

4. 정산의 경우 세금계산서 등은 따로 정리를 해야 하나요?

답변

안녕하세요
블로그페이 운영팀 입니다.

1. 블로그페이의 경우 신규주문건에 대해 별도의 알람은 없습니다.
다만, 귀사에서 [SMS 관리] 부분에서 주문완료시 SMS로 알림 받겠다고 설정하면 휴대폰으로 문자알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료서비스)

2. B2B마켓에서 공급받은 상품의 경우 직접 배송을 못하시니 해당 주문건을 공급업체로 주문정보를 전달 하실 수 있습니다.
전달된 주문정보를 확인 공급업체에서 구매자에게 배송을 진행합니다.
주문서를 전달할때 공급가(도매가)에 해당하는 금액은 결제가 이루어져야 하며, 결제시 별도의 온라인 송금이나 카드결제가 아닌
이머니를 충전해두시고 해당 이머니에서 차감되는 형태 입니다.


3. 구매자는 판매상점으로 반품 접수를 하게 될텐데요.
이때 상품 반품지 주소를 공급업체의 주소로 안내 해주시기 바랍니다.
구매자가 보낸 반품 상품이 이상없이 공급업체로 반품입고되면 주문정보 전달시 차감된 이머니는 다시 환급 됩니다.

4. 위에서 언급해 드린것 처럼 이머니에 대한 세금계산서가 있을것 인데, 해당 이머니 사용분에 대한 세금계산서는 매월초 익월 1일~말일까지 사용한
이머니 소진분에 대해 매월초(10일이전) 전액 세금계산서 발행해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