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장애상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블로그페이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립니다.
고객센터1800-3925

솔루션문의

수기 입금확인의 건
2015.09.08 13:53 도이치맘 tjkim@gaon-int.com
뱅크 알람 기능을 사용하고 있으며, 입금자 성명이나 금액이 다른 경우 수기 입금 확인을 하고 있습니다.
수기 입슴 확인을 하고 미확인 주문에서 수기로 입금 확인으로 주문서를 넘기면, 어느 순간에 수기로 입금 확인한 주문서가 다시 미입금 주문서로 돌아와 있응 경우가 발생을 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간헐적이나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어 주문서 정리 시 중복이 되어 회원에게 다시 문자가 나가거나 전화를 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 검토를 부탁 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블로그페이입니다.

문의하신 수기입금확인 기능 오류 건은
추후 업데이트시 반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