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SVER?>
블로그페이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립니다.
고객센터1800-3925
안녕하세요 블로그페이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설명을 드리자면 고객님말씀대로 해당 주문건에대한 주문상태만
변경된다면,해당 주문건에 대한 주문취소는 완료되지만,해당 주문에 대한 결제취소
(카드승인취소,무통장입금취소)가 이루어진 상태가 아니기에,환불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취소접수'상태의 주문건인 경우, '취소접수' 상태의 해당주문건에 대한
'결제취소'진행후에 해당주문건에 대한 주문'취소완료'가 가능하게 이루어져있으니
이점 유의하여주셔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