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장애상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블로그페이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립니다.
고객센터1800-3925

솔루션문의

문의
2016.04.08 01:22
고객센터

* 다날 휴대폰 가맹점 등록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번호를 유선전화(02, 070, 대표번호)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ㅡㅡㅡㅡ다날휴대폰가맹점등록원하지않으면고객센터번호를 안적는건가요?!그리고 여러쇼핑몰보니
02 나070 으로되어있던데
휴대폰번호는적으면안되는건가요?!
02 나 070 적은쇼핑몰은
어떤거신청해서그런가요?!

2.주소검색카톡 옐로우아이디(@제외 아이디만 입력)
* APP버전에서 카톡상담연결 url로 사용인기상품 테마설정
* 판매관리자 모바일샵에 사용
* 콤마(,)로 구분하여 3개를 입력하세요.
--->이게무슨말인지.어찌해야되는지모르겠어요ㅜ
옐로우아이디는어디에잇는거고뭘적는건가요?
답변

감사합니다 블로그페이입니다.



쇼핑몰 고객센터 번호 관련 정책을 말씀드리자면, 정책상 우선순위가

1)일반번호 노출(지역번호 혹은 070번호) 2)휴대폰번호 노출시, 페이앱

결제상담 고객센터번호 동시노출(1800-3772)로 진행되고 있어서 그렇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휴대폰번호를 쇼핑몰에 노출시 페이앱 결제상담 고객센터

번호도 동시에 노출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2)주소 카톡검색 옐로우아이디는 개인적인 카톡 아이디 대신 비즈니스 카톡으로

전화 대신 편리하게 예약을 받고,쿠폰이나 정보를 카톡으로 보낼 수 있는 아이디를

의미합니다.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페이지에서 옐로아이디를 신청해서 신청한

아이디를 해당 항목에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판매관리자 모바일샵에 들어갈 콤마는 모바일샵 카테고리로 노출될 3개의

카테고리를 각각의 콤마로 구분해서 입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바일샵 관련해서

블로그페이 관리자의 왼쪽 하단의 '블로그페이 매뉴얼'다운 후 해당 매뉴얼 14-18페이지의

모바일샵 관련 내용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