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장애상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블로그페이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립니다.
고객센터1800-3925

솔루션문의

뱅크알람문의
2016.10.14 10:21 마미쭈
안녕하세요
뱅크알람등록을해서
사용하고있는데
거의카드결제만되다 요번에무통장입금이 되었는데 자동처리가안되고 실패알람이되어요ㅜ
뭐가잘못된지 모르겠어요ㅜ 금액이랑 주문자입금자가 일치하는데도안되서 수기확인했거든용 ~
답변

안녕하세요
블로그페이입니다.

문의하신 상황 확인결과


김*주님 고객님께서

※ 주문서에는
입금자명 : NH농협35*-****-****-63
으로 기입후

※ 실제 입금 시에는 : 김*주

이름으로 입금하셔서 수동 확인 되시는 상황입니다.

=======================


주문서 입금자명 : 김*주
실제입금자명 : 김*주
로 입금자명이 동일한 이름으로 입금이 되면 자동으로 매칭되어
입금확인 처리되는 방식입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