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장애상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블로그페이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립니다.
고객센터1800-3925

업그레이드 요청

부계정 판매자 요구사항
2016.03.28 13:59 김형호 romasuh@hanmail.net
부계정 사업자가 구매자로부터 판매가 이뤄질때, 카드결재/무통장입금으로 결재내역이
부계정 사업자의 폰으로 전송이 안된다는 것!
정계정 사업자의 폰으로만 전송이 되어 일일이 부계정사업자에게 결재내역을 전송하는 과정 중 불신 발생!
카드결재는 부계정 사업자가 앱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나 무통장으로 결재시 확인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부탁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블로그페이입니다.

요청하신 내용이
PayApp 부계정관리 업그레이드를 요청하신것으로 생각됩니다.

현재 결제시 SMS 결제완료 메시지는 주계정으로 보내지며,
부계정은 App Push로 보내지며, 결제내역보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무통장결제 (페이앱의 가상계좌, 계좌이체)시에도 동일하게 부계정에는 App Push로 보내지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요청하시는 사항이
결제완료시 주계정과 부계정 사용자에게 동시에 결제완료SMS가 전송되게 업그레이드 요청하시는것 맞으신지요?


위의 사항이 아니시라면
고객문의 1800-3772번으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