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장애상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블로그페이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립니다.
고객센터1800-3925

업그레이드 요청

장바구니에서 상품품절 시 표기
2017.01.18 10:38 에코맘스 sopeaceful@naver.com
A고객이 장바구니에 상품을 미리 담아두고 나중에 결제하려 할때, B고객이 이미 그 상품을 결제해 품절된 경우
A고객이 결제시도하면 '품절된 상품이 없어 결제진행이 안된다'는 멘트는 나오는데, 막상 장바구니로 가보면 어떤 상품이 품절인 건지 품절상품 표기가 안됩니다.
그럼 A고객은 어떤 상품이 품절인지를 확인하기 위해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 가서 일일이 옵션을 선택해보며 재고확인을 해야하는데요, 장바구니에 여러개의 상품을 담아뒀다고 할때 고객은 얼마나 짜증이 날까요?ㅠㅠ
이건 꼭 필요한 기능이라 봅니다. 빠른 수정 부탁드려요.
답변

안녕하세요. 블로그페이 입니다.

일반상품의 경우 품절 표시가 나타나지만
옵션 상품의 경우 품절 표시가 나타나지 않는 오류가 있었습니다.
해당 오류는 수정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